[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토니모리 굿바이 썸머 정품찬스 1+1·탐앤탐스 더치커피 1+1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2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샵,생활용품 최대 40% 할인 판매·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썸머 20% 세일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1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토니모리 굿바이 썸머 정품찬스 1+1
 

[사진=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가 8월 31일까지 여름에 꼭 필요한 핫 썸머 아이템을 사면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굿바이 썸머 정품찬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수분광채 UV 수분쿠션, 오일 블로팅 페이퍼 기름종이, 돌풍 프레쉬 클렌징 티슈 등이다. 또한 젤리 타입의 베이스가 크림파우더와 파운데이션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수분광채 젤리쿠션을 30%, 알래스카 빙하수를 70% 함유한 원더워터 수분크림을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이써니 선케어 제품과 메이크 에이치디 헤어 틴트큐어 제품도 50% 할인한다.



GS샵,생활용품 최대 40% 할인판매
 

[사진=GS샵 홈페이지]


GS샵이 8월 17일까지 생활 소모품을 중심으로 육아용품, 식품, 주방용품 등 300여개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GS샵 모바일·인터넷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애경, 다우니, 3M, 모나리자 등이 참여하며 휴지, 세제, 샴푸, 칫솔, 청소용품 등 다양한 생활 소모품을 할인 판매하며, 하기스, 팸퍼스 등 기저귀와 몽드드 아기 물티슈 등 다양한 육아관련 소모품도 함께 판매한다. GS샵은 또 견과류 및 풀무원 김치 등 식품류와 쿠쿠 전기밥솥, 휴롬 원액기, 네오플램 도마 등 주방용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GS샵은 이번 행사를 맞아 적립금 이벤트를 병행한다. 기획전 내 300여개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구매 금액의 10%가 적립금으로 쌓인다. 구매 개수나 액수에 상관없이 행사 기간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일괄 적립되며, 29일 지급된다.



여름을 더 시원하게! 탐앤탐스 더치커피 1+1 행사
 

[사진=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여름철 홈카페를 즐기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맞이 더치커피 예가체프 1+1 증정 및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커피의 눈물' 또는 '커피의 와인'이라 불리는 더치커피는 분쇄 원두 위에 8∼12시간에 걸쳐 찬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커피로 한층 깊고 다양한 풍미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하루 이틀 저온 숙성하여 시원하게 즐기면 더 맛이 좋아 최근에는 여름 음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 품목은 더치커피 예가체프로 부드러우면서도 짙은 꽃향기와 아련한 향,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향미와 깊은맛이 와인에 비견되는 고급 원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로 추출한 제품이다. 여름 맞이 탐앤탐스 더치커피 1+1 증정 및 할인 행사는 8월 15일까지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에서 진행된다. 더치커피 예가체프 대용량 750ml 1병을 정가(2만3천)로 구매하면 1병이 추가 증정되며 1병만 구매할 경우에는 1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파격 행사다.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썸머 세일… 최대 20% 할인 판매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천연 유기농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는 8월 한 달간 ‘오가닉 썸머 세일’을 통해 제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적용 품목들은 닥터 브로너스의 대표 제품으로 여름철 최상의 시원함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을 비롯해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녹차 성분이 함유된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과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피부에 진정, 보습 효과를 주는 ‘매직 토너’ 등 뷰티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들이 포함됐다. 이번 할인 행사는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 및 CJ 올리브영, GS 왓슨스 등의 드럭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등 온라인 종합몰에서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2분기 남성 브랜드 판매량 1위 ‘XTM 스타일옴므’ 20% 세일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이 8월 31일까지 'XTM 스타일옴므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XTM 스타일옴므 멀티 플레이어 올일원 제품과 XTM 스타일옴므 퍼펙트 쉐이빙 앤 클렌징폼을 기획세트로 구성해 1만8400원에 선착순 한정판매 한다. 또 2만원 이상 구매시 오일페이퍼를 증정한다. 오일-아웃 미스트 토너 기획세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마트 쇼퍼스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XTM 스타일옴므는 올해 2분기 올리브영 남성 브랜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롯데닷컴, ‘추석 선물대전’… 덤 상품 선물세트 대거 선보여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오는 9월 2일까지 ‘추석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명가의 준비는 다르다 - 믿음의 명가’라는 컨셉트로 명절 단골 선물로 꼽히는 다양한 덤 상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덤상품은 세트 상품을 구매 시 추가 상품을 제공하는 선물세트로 1+1, 3+1, 10+1 등 대량주문 시 실속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롯데닷컴은 여름추석으로 올해 선전이 예상되는 선물 품목인 캔류, 유지류, 비타민 등의 다양한 덤상품의 비율을 작년 대비 25%까지 늘렸다. D 추천 상품으로는 멀티비타민으로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 3+1 네이처밸런스 멀티비타민앤미네랄’, 국내산 토종 백수오와 여성에게 좋은 석류, 크랜베리,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2박스 구매시 1박스 더 자연의품격 백수오 진’, 명절 인기 선물 세트로 배송상자안에 고급 포장 쇼핑백이 동봉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유용한 ‘씨제이제일제당 10+1 CJ 스팸고급유 3호’ 참치, 햄, 카놀라유, 간장 등 평소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청정원 2014 추석선물세트 행복 2호 10+1’등이 있다.



하림, 삼계탕 미국수출 기념 미국 여행상품권 등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하림 제공]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국내 축산업계 최초로 삼계탕 미국 수출을 기념,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한·영·중·일 4개 국어의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 ‘K-삼계탕’을 오픈했다고 8월 12일 밝혔다. 하림의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은 한류열풍과 함께 한식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기 위함이다. 하림은 ‘K-삼계탕 사이트’ 오픈과 하림 삼계탕 미국 수출을 기념하여 8월 14일부터 9월 12일까지 ‘하림 삼계탕 미국수출기념 고객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당첨자 1등 1명(동반 1인)에게는 하림 삼계탕이 수출되는 미국 LA를 여행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1명(동반 1인)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미국 왕복 항공권, 3등 50명에게는 하림 즉석삼계탕 세트, 4등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e-하림몰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두 가지로 첫 번째는 마트 또는 매장에서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제품을 구매한 후, ‘K-삼계탕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연동되는 하림 블로그 메모 게시판에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는 방법. 그리고 두 번째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이다. 둘 중 한 가지만 참여해도 응모가 가능하나, 미국 여행권과 항공권을 증정하는 1등과 2등 경품은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디자이너 가방 ‘칼린’, 멤버십 가입고객 5% 할인 이벤트
 

[사진=칼린 제공]


뉴욕 감성의 듀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칼린(CARLYN)이 주요 백화점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핸드백을 선보이는 칼린은 제품 라인마다 디자이너들이 좋아하는 뉴욕 아트 갤러리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의 특색을 반영한 뮤지엄 컨셉의 매장을 선보인다. 7월말 온라인몰 오픈 후 첫 정식매장으로 8월 5일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킨텍스점에 입점한 칼린은 15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비롯해 22일에는 롯데백화점 평촌점과 서면점, 25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29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모던하고 아티스틱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에서 칼린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입시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칼린의 주력상품인 가고시안 백 정품과 클러치, 지갑을 각 1명에게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는 9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3층에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 매장에서는 9월 2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칼린 매장 및 칼린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칼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칼린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