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시뮬레이션 RPG ‘영웅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4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이 24일, 모바일 정통무협 RPG‘영웅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웅전기’는 온라인 웹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대종사’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 게임은 중국의 무협소설가 김용의 사조영웅전, 천룡팔부,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등 방대한 ‘영웅문’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낸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밤 21:00부터 21:11까지 11분간 진행하는 ‘강호BOSS’ 콘텐츠 추가다. 서버 내 모든 이용자가 협동하여 한 명의 보스를 격파하는 것으로 격파 시 대량의 ‘은자’와 ‘무혼’ 등 게임 내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서버 전체에서 해당 보스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면 해당 이용자의 닉네임으로 ‘푸시메시지’를 발송 하도록 해 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영웅전기’ 이용자로서 다시 없을 명예를 차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객잔 최대 레벨도 기존 130에서 144로 대폭 상승 시켰으며 클리어 시 ‘월녀’ 무공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무림평정 ‘와룡산’을 비롯해 신규 스토리를 추가하면서 이용자들에게 더욱 방대한 무협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5월 4일까지 ‘영웅전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 ‘수렵’ 및 ‘강호BOSS’를 체험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명성카드를 지급하고 보스 격파 시 행운부, 주황협혼, 6급 보석상자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웅전기’의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