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세부&보라카이 라운지 그랜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8 10: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필리핀의 인기 관광지인 세부와 보라카이에 자유여행객을 위한 전용라운지를 지난달 17일 오픈했다.

모두투어는 지난 2007년부터 자유여행 브랜드인 ‘마이스토리(My Story)’를 통해 개별여행 상품을 판매 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개별여행상품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최근 개별자유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현지에서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커졌고 이에 대한 일환으로 태국의 방콕과 푸켓에 자유여행 라운지를 오픈한데 이어 필리핀의 인기 휴양지인 세부와 보라카이 지역에 자유여행 라운지를 운영하기로 했다.

지난 달 문을 연 세부와 보라카이 라운지의 공통혜택은 ▲WiFi, 국제전화, 휴대기기 충전서비스▲음료, 정보교류 등을 나눌 수 있는 휴식공간 제공▲현지투어 및 필요 정보안내를 위한 한국인 직원 상주▲공항 샌딩서비스(인당 $20)▲각종 상비약 및 우산(보증금 $10)제공 등으로 현지사정에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세부 전용라운지는 세부공항에서 택시로 5~10분정도 거리의 막탄 최고 번화가인 마리나몰(현지 마트) 근처에 위치해 있다.

또, 보라카이 라운지는 공항에서 까띠클란 항구를 통해 배를 타고 보라카이 도착 후 택시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크라운 컨벤션 리조트 뒤편에 위치해 있으며 두 곳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