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아베오 '펀 라이더' 탄생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한국지엠는 지난 10일 명동 눈스퀘어에서 쉐보레 아베오 출시 기념 이벤트 ‘펀 라이더(Fun Rider)의 비밀코드를 풀고 아베오의 주인공이 되어라’의 1등 당첨 고객에게 아베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아베오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지난 4월부터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아베오 웹 사이트에 제시된 힌트를 이용하여 2가지의 비밀코드와 쉐보레 전시장에서 얻은 1가지의 비밀코드를 아베오 웹사이트에 입력할 시 응모가 완료되는 이벤트. 1등 경품인 아베오 외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지급됐다.

1등 경품 아베오의 주인공이 된 나홍재(29) 씨는 새로 오픈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했다가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18,000대 1의 경쟁을 뜷고 당첨된 것. 나홍재 씨는 “ 평소 눈여겨 보고 있던 쉐보레 아베오를 가지게 되어 기쁘며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아베오만의 펀 드라이빙(Fun Driving)를 느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이 개발을 주도한 글로벌 소형차 아베오는 유럽을 포함, 전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소형차. 아베오는 스포티하고 실용적인 5도어 해치백 모델과 세련됨을 한층 더 가미한 세단형 모델로 구성되며,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 나아가 편의성과 경제성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