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6월 학평 분석 및 대입성공 전략 설명회’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19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희준 기자)외환은행은 입시전문 교육기관인 애니스터디(www.anystudy.kr)와 함께 2012학년도 대학입학을 지원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6월 학평 분석 및 대입성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학평 분석 및 대입성공 전략설명회’는 자녀교육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영업점 및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300명을 선정해 6월 8일 오후 1시 30분 외환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언어 임기문, 수리 이기홍, 외국어 김상헌 강사와 입시전문가 하귀성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초빙돼 영역별 출제경향, 고득점을 위한 전략, 6월 학평분석, 2012년도 대입전형일정, 전형 개요, 입학사정관제, 2012년 대입 분석 및 수시/정시 입시전략, 주요대학 입시전략(상위권/중위권/하위권)등에 대한 방안을 중점 진행한다.

특히, 이날 설명회는 6월 2일 학평 직후 개최행사로 6월 학평 분석 등을 통해 2012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등을 이해하는 데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2009년부터 대입설명회를 진행해왔으며 대입 수험생을 둔 주부고객 뿐만 아니라 , 초등학교 고학년이상 자녀를 둔 고객까지 참여하는 등, 참석 고객들로부터 유익한 정보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된다며 지속적인 행사개최의 요청을 받아 진행하게 되었다”며“향후에도 고객의 실질적인 관심사인 자녀교육과 관련한 행사 및 인턴십체험단, 봉사참여기회 제공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고객자녀를 대상으로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고등학생 '인턴십체험단'(15기진행) 650명 및 다문화를 알 수 있는 중고등학생 꿈가득한봉사단'(5기)200명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고객 및 고객자녀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