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피클, 30일의 기적 ‘수학이 즐겁다!’ 캠페인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30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수학 전문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www.sinsago.co.kr)이 ‘수학이 즐겁다!’캠페인을 실시하고,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전국 중학교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사고피클 강사진이 전담 멘토(Mentor)가 돼 학생들의 기말고사 수학 성적 향상을 적극 책임지고 도와주는 캠페인으로, 선발된 12명의 멘티에게는 ‘강사 1인+학생 3인’ 조를 구성해 5주간 개인 학습 유형별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고 필요한 신사고피클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캠페인 멘티로 선정되면 밀착 학습 계획 상담은 물론 피클 선생님이 주 1회 학습상담을 통해 동기부여를 해주고, 3주차에는 ‘수즐’ 멘티를 위해 특별 제작된 족집게 기출문제를 오프라인으로 발송해 기말고사 성적 향상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총 5주간의 ‘수즐’ 캠페인이 마무리 된 후에는 1학기 중간고사 대비 기말고사 성적이 향상된 멘티에게 출석률과 미션 수행성과에 따라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총 4개의 팀 중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팀에게는 1인당 신사고 교재 10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사고 피클은 ‘수즐’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에도 나선다. 12명 멘티의 점수가 상승할 때마다 1점당 교재 1권씩 기부할 예정이다.

신사고피클의 수즐 캠페인은 오는 5월 13일까지 멘티를 모집해 16일최종 멘티 12명을 발표하고, 21일부터 6월 24일까지 약 5주간의 열공모드(열심히 공부하는 기간)를 홈페이지에 공개해 7월 중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insago.co.kr)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