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하반기 PIC 괌을 찾은 한국인 투숙객은 2024년 대비 증가했다. 11월 73%, 12월은 43%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PIC 괌은 이러한 시장의 안정화와 성인 여행객의 니즈에 발맞춰 '올인클루시브 스포츠트립'을 앞세운 '익피괌'을 선보인다. 만 18세 이상의 액티브한 젊은 층과 친구, 연인, 부부 등 성인 투숙객들이 스포츠와 웰니스, 교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투숙객들은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PIC 펀파크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이 모두 포함된 골드패스 이용으로 별도의 식사 일정 조율이나 추가 비용 걱정 없이 양궁, 테니스, 윈드서핑 등 전문 스포츠 레슨과 요가, 필라테스, 패들보드 등 다채로운 70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국적 스태프로 구성된 클럽메이트가 이끄는 그룹 투어를 통해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밍글링 투어 형식의 여행도 경험할 수 있다. 매주 목, 일요일에는 시티투어, 화, 토요일에는 남부투어가 운영된다.
PIC 괌 관계자는 "경험과 웰니스, 스포츠를 중시하는 성인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익피괌'은 PIC가 성인 마켓으로 성공적으로 확장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괌 여행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익피괌에 대한 자세한 프로그램 확인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