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신한은행, 자동차 금리 우대 제휴 적금 출시

  • 자동차 구매자 금리 우대 혜택 제공

현대자동차는 15일 강남대로 사옥에서 자동차금융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승찬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장호식 신한은행 CIB그룹장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15일 강남대로 사옥에서 '자동차금융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김승찬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장호식 신한은행 CIB그룹장.[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와 신한은행이 자동차 구매자에게 금리를 우대하는 제휴 적금을 출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5일 강남대로 사옥에서 김승찬 현대차 국내사업본부장과 장호식 신한은행 CIB그룹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동차금융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적금 상품 운영 및 프로모션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세부적으로 현대차 구매를 원하는 신한은행 이용자에게 금리 우대 혜택을 주는 적금 상품을 내년 초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차와 신한은행은 제휴 적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양사에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상품을 추가 개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한은행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전략적인 파트너십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종 산업 간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