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니어 대상 '골든라이프 자문센터 평창' 오픈

  • 전문 자산관리 컨설팅 제공…세무 전문가 상주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평창동 소재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오픈 행사에 참석한 왼쪽부터 유복재 KB골든라이프케어 본부장 안상봉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이사 박종상 KB국민은행 서부지역영업그룹 대표 양영철 KB국민은행 WM추진본부장 김효동 KB라이프생명 신사업추진본부 전무 김진아 KB국민은행 명동스타PB센터 본부장 이미진 KB골든라이프케어 경영관리부장 최광보 KB국민은행 서부2연신내지역본부장 김현준 KB국민은행 WM추진부 세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3일 서울 종로구 평창동 소재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 개소식에서 (왼쪽 두 번째부터) 안상봉 KB골든라이프케어 대표이사, 박종상 KB국민은행 서부지역영업그룹 대표, 양영철 KB국민은행 WM추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상속·증여 자산관리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전날 ‘KB골든라이프 자문센터 종로 평창’을 개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자문센터는 서울 종로구에 있는 실버타운 ‘KB골든라이프케어 평창 카운티’ 1층에 신설해 시니어 맞춤형 토탈 라이프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무 전문가가 상주해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형 상속·증여 설계 상담을 제공하고, 연금·신탁·법률·부동산·가업승계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순환 배치돼 예약 상담을 통한 전문 자문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자산관리 전문 프라이빗뱅커(PB)와 대면·비대면 종합 자산관리 상담, 자산관리(WM) 상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B금융 계열사인 KB라이프생명과 협업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풍요롭고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