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만트코리아, 부산가톨릭대학교와 청각학 분야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사진디만트코리아
[사진=디만트코리아]


글로벌 청각 솔루션 전문기업 디만트코리아가 지난 6일 부산가톨릭대학교 언어청각치료학과와 청각학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각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과 청각학 전공 학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 인재 양성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 기관은 향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학 교류를 확대하고, 청각학 교육과 산업 현장을 잇는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청각 분야의 차세대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부산가톨릭대학교와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디만트코리아의 글로벌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청삭산업의 발전과 미래 청각 전문가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덴마크 121년 전통의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는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을 비롯해 버나폰, 필립스 등의 보청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청각 진단 장비 그룹 다이어텍코리아와의 협력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청각 산업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오티콘 오픈형 인텐트(Intent)와 함께 귓속형 신제품 오운 SI(Own SI)를 출시해 고객의 청각 경험을 한층 더 향상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