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FC, 세인트존스호텔과 MOU 체결…'TEDDY8' 어메니티 제공

MOU 체결식 사진810FC
MOU 체결식 [사진=810FC]
반려동물 헬스케어 기업 810FC는 국내 최대 규모 애견 동반 호텔인 세인트존스호텔(엘케이매니지먼트)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펫(반려동물 전용) 객실 서비스를 강화하고, 반려동물 동반 투숙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됐다.

 특히, 이번 협약에 따라 810FC는 세인트존스호텔 펫 객실 고객을 대상으로 ‘TEDDY8’ 반려동물 영양제 기획 상품을 제공하며, 호텔 내 DID와 태블릿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브랜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반려동물 친화적 숙박문화를 선도하는 세인트존스호텔과 기능성 반려동물 영양 브랜드 810FC가 지향하는 가치가 맞닿은 협력으로, 숙박 공간에서 고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810FC 관계자는 “세인트존스호텔과의 협업은 단순한 후원을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다양한 고객층에게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810FC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세인트존스호텔이 주관한 ‘슈퍼비치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현장 이벤트 등 부스 운영을 통해 방문객과 직접 소통하며 이번 협약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