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쉼] 씰리침대, 144년 장인정신 '크라운쥬얼' 선봬...최상급 수면 솔루션 

  • 씰리 고유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 탑재

  • 매트리스 내부 1000개 마이크로 코일 구성

씰리침대 크라운쥬얼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 '크라운쥬얼' [사진=씰리침대]

씰리침대는 하이엔드 럭셔리 라인업 '크라운쥬얼'을 국내에서 제작해 선보인다.

크라운쥬얼은 헤인즈와 함께 브랜드의 기술과 장인정신을 집약한 씰리침대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제품 중 하나다.

씰리코리아는 대표 프리미엄 라인인 엑스퀴짓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크라운쥬얼을 호주 외 지역에서 유일하게 생산하게 됐다. 글로벌에서 판매되는 모든 크라운쥬얼 제품은 호주에서 생산 후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최고급 부품을 모두 수입하여 순수하게 조립만 진행한다. 기존 크라운쥬얼은 주문 후 수입까지 약 3개월이 걸렸지만 국내 제작 전환으로 보다 신속한 공급이 가능해졌다.

크라운쥬얼에는 1950년부터 정형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해 온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과 원단 앞판과 옆단을 고정하는 오버록 공법, 원단과 충전재를 정교하게 고정하는 핸드터프팅 방식까지 더했다. 매트리스 내부에는 약 1000개의 마이크로 코일로 구성된 컴포트 브릿지 레이어가 체압을 균일하게 분산시키고 씰리 고유의 레스트서포트 코일 기술이 신체 부위별 맞춤 지지력을 제공해 최적의 숙면을 돕는다.

또한 가장 진화된 엣지 서포트 시스템 유니케이스XT를 적용해 수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크라운쥬얼 전용 하단 매트리스 파운데이션은 이중 나선 구조의 토네이도 스프링으로 충격을 흡수해 상단 매트리스의 수명을 연장시키며, 원목 발통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가능케 했다.

외관은 웅장한 다마스크 직물로 마감해 우아함을 더하고 밀도가 높은 프리미엄 캐시미어와 울 패딩을 사용했다. 뛰어난 통기성과 보온성은 사용자에게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크라운쥬얼 엠포리움 로얄'은 전국 주요 백화점 씰리침대 매장에서 '크라운쥬얼 로얄 팰리스'는 씰리침대 주요 판매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점차 백화점 행사와 추가 판매점 채널로 확대한다.

윤종효 씰리침대 대표는 "크라운쥬얼은 144년간 쌓아온 씰리의 유산과 혁신을 가장 집약적으로 담아낸 결과물로 국내 생산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숙면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크라운쥬얼과 함께 씰리가 선보일 프리미엄 수면 문화에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