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중심에 신축아파트...'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분양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울산 남구 신정동 1136-3 외 15필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을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은 지하 6층~지상 35층, 총 2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면적 총 15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반경 1㎞ 이내에 대형마트, 신정시장, 병원, 금융기관, 문화시설, 행정기관 등이 조성돼 있고, 도보권 내 학원가와 상업시설도 있다. 도시철도 1호선 공업탑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3년 12월에는 KTX-이음과 ITX-마음이 정차하는 태화강역이 정식 개통돼 서울·수도권 및 경남권으로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단지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만 구성돼 있으며, 실수요자 선호가 높은 4베이(BAY) 판상형 구조, 팬트리·드레스룸 등 수납 특화 설계, 남향 위주 배치 등이 적용됐다. 커뮤니티 시설을 1~2개로 제한하지 않고 용도별로 구분해 구성해 실내 활동 수요가 많은 입주민에게 높은 활용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단지 인근에 신정초, 옥동초, 남산초, 울산서여중, 학성고, 울산여고 등 도보 통학 가능한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고, 옥동·신정동 일대는 울산에서 가장 규모가 큰 학원가가 조성돼 있다.

특히 단지는 규제 시행 전에 분양을 마친 선분양 단지로, 2025년 6월부터 시행되는 제로에너지건축물(ZEB) 설계 의무화, 층간소음 기준 강화 등 다양한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 등의 금융 조건도 제공된다.

e편한세상 신정 스카이하임 주택전시관은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736-1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평일·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입주는 2026년 10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