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모든 우파와 연대해 이재명 정권 끌어내릴 것"

  • 장동혁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 수락 연설

국민의힘 장동혁 당 대표 후보가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제6차 전당대회 결선에서 사회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장동혁 당대표 후보가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제6차 전당대회 결선에서 사회자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장동혁 국민의힘 신임 당대표가 "모든 우파 시민들과 연대해서 이재명 정권을 끌어내리는 데 모든 것을 바치겠다"며 "당원들이 저를 당대표로 선택해주신 것이 혁신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26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열린 제6차 전당대회 결선에서 "오늘의 승리는 당원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승리, 새로운 미디어 환경이 만들어낸 승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바른 길이라면 굽히지 않고 전진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그러면서 장 대표는 "제게 이 무거운 짐을 주신 당원들께서 국민의힘을 혁신하고, 이기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해달라"며 "당원 여러분과 함께 당원이 주인인 국민의힘을 만들겠다"고 했다. 

장 대표는 총 22만301표를 얻어 당선됐다. 장 대표와 함께 결선 투표에서 맞붙은 김 후보는 21만7935표를 얻었다. 이번 결선투표 당원 투표율은 46.55%로, 당원 투표 결과 80%와 일반 국민 여론조사 결과 20%가 반영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2
0 / 300
  • 100석 따리가 뭔힘이 있다고 끌어내리냐? ㅄ
  • 내란정당 을 빨리 없애야 한다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