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풀 뜯어먹는 소리' 첫방, 송하윤은 예뻤다"···16세 농부 한태웅이 반한 그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6-26 0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풀 뜯어 먹는 소리 방송 캡처]


16세 농부 한태웅이 배우 송하윤에게 반했다. 한태웅은 "사람이 아니라 인형같다"며 송하윤의 예쁜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아직 어린 나이지만 진지하게 농사에 임하는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놀랐다. 
 
25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에서는 16세 농부 한태웅과 김숙, 정형돈, 이진호, 송하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한태웅은 서울서 내려온 멤버들에게 가시오가피즙을 대접했다. 그의 서글서글하고 친근한 매력에 멤버들 모두 호감을 느꼈다.
 
이후 한태웅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서울 사람들이라 그런지 때깔부터 다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형돈이 삼촌은 옷을 멋있게 입고 왔다. 또 숙이 이모는 굉장히 동안이라 어려 보이시더라"고 첫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송하윤은 정말 예쁘더라. 사람이 아니라 인형같아 보였다"며 "진호 형은 그냥 사람같았다"고 했다.
 
이날 소년농부 한태웅은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로 첫 인사를 건네 이목을 끌었다. 그는 “어른들은 어린놈이 공부는 안 하고 농사를 짓냐고 하시는데, 저는 농사지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 분명한 소신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태웅은 5시 30분에 기상해 가축들의 밥을 책임지고 있다. 그는 “책임감이 있어서 새벽에 눈이 떠진다”고 어른스러운 면모를 드러내 감탄케 했다.
 
그 시각, 김숙과 정형돈, 송하윤, 이진호 4MC는 터미널 분식집에서 만나 단합의 상징으로 잔치국수 먹방을 한 뒤 농촌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두려움과 나눴다. 특히 귀농을 꿈꿨다고 고백한 김숙은 “벌레가 진짜 무섭다”고 말하자 이에 정형돈과 이진호, 송하윤이 각각 바퀴벌레, 사마귀, 개미 등 줄줄이 무서워하는 벌레들을 열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형돈이 “유난히 무난한 사람들로 섭외했다”고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정형돈은 “요즘 귀농에 관해 너무 로망만 가득한 프로그램이 많다. 현실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반면 송하윤은 예능이 첫 출연이라고 밝히며 “삶이 너무 인간 위주인 것 같다. 자연이 주는 감사함을 느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진심이 담긴 송하윤의 말에 정형돈과 김숙은 “너무 큰 의미를 가지고 왔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정형돈은 미리 사온 초콜릿, 과자를 한가득 진열해놓고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나 송하윤이 공개한 아이스박스에는 벌꿀 화분부터 과일과 식용꽃이 가득했다. 김숙은 “샐러드인 줄 알았는데 꽃만 가득하다. 난 안먹을래”라고 말했고, 정형돈 역시 “난 형돈상회에 있는 것만 먹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채소를 선호하는 송하윤이 “왜 이렇게 부정적이냐”면서 MSG 선호가 정형돈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시골에 도착한 도시어른 4인방은 논에서 거침없이 트렉터를 운전하는 한태웅에게 “한태웅씨 집이 어디냐?”고 물었다가 그가 한태웅이란 말을 듣고 “진짜 16살 맞냐?” “대박이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후 김숙이 한태웅이 쓴 초록색의 새마을 마크 모자를 시작으로 좋아하는 프로와 가수에 대해 물었다. 이에 한태웅은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 전원일기”라며 “좋아하는 가수는 고인이 된 분들이 많다”고 말해 16살이 아니라 61살이 아닌가 모두를 의심케 했다. 특히 조부모 슬하에서 컸다는 그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해방둥이시다”라고 말해 4MC들을 경악케 했다.
 
이후 한태웅은 도시 손님들을 할아버지 할머니께 인사시키고 영농의 꿈을 꾸게 한 자신의 방을 안내하며 “소를 키우려면 전문지식이 있어야 한다”고 다부진 자신감을 내비쳤다. 조부모님은 손자의 농사를 반대했지만 한태웅은 "농사는 정년퇴직이 없고 상사가 없어서 일하기 편하다"며 농사의 장점을 열거하며 소신을 드러냈다. 이어 "2천평은 눈 감고도 한다“면서 자신 소유로 소 2마리와 염소, 닭 농장을 갖고 있다. 소 다음은 땅이다. 이 동네 논들을 다 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혀 MC들의 감탄케 했다.
 
이에 정형돈이 “정말 대견하고 놀랍다”고 연신 감탄했고, 김숙 역시 "내가 16살 때 똥오줌 못 가렸다. 저 나이 때 저런 생각을 하다니 놀랍다. 너무 매력적이다“라고 칭찬했다.
 
한태웅은 4MC들과 함께 농촌의 첫 일정으로 모내기를 설명하며 "모내기를 잘해야 1년 농사가 잘 된다. 모심기는 줄을 똑바로 잘 심는 게 제일 중요하다"며 논에 모를 옮겨심는 새 이앙기를 공개했다. 김숙은 이앙기에 탑승해서 "너무 사고 싶었다"며 농기계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하지만 한태웅은 이앙기로 모내기 실력을 뽐내다가 비상사태가 발생돼 모내기를 중단하며 “서울 분들도 계시는데 이게 뭔 일인지 모르겠다”며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