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KRI한국기록원 공식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1-24 2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4일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 공식 인증이다.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에듀윌의 이번 기록은 이미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 수험생 중 2066명이 합격해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로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아 기록 인증의 객관성과 투명성, 공정성을 확보했다”며 “특히 자사의 기록을 다시 경신했다는데 매우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2년연속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수험생들의 피나는 노력과 에듀윌의 축적된 노하우 등을 통해 얻어진 결과”라고 자평했다.

한편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 직원들이 2년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에듀윌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