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ㆍ제주 렌트카 등 할인…여름휴가, 어떤 카드로 떠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17-07-17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국민카드 제공]
 

한지연 기자 =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드사들이 휴가객들을 잡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고객들은 같은 놀이시설이라도 반값에 이용할 수 있고, 카드사들은 고객들에게 카드사용을 독려할 수 있어 상호 윈윈이라는 평가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국민카드는 다음달 말까지 '2017 위시 페스티벌 서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로 오션월드·캐리비안베이·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31개 주요 물놀이 시설을 최대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오션월드는 본인 포함 4인까지 주중 30%, 주말과 공휴일에는 20%가 할인된다.

다음달 16일까지 KB국민카드로 7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행사 응모) 7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가비를 5000원에서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같은 기간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은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5000원)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상품권을 각각 5000명에게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FAN'에 제주도 렌트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고, 기존에 제공하던 제주 관광지 할인쿠폰 서비스도 개선했다. 제주패스렌트카와 제휴해 50여개 렌트카 가격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달 31일까지 이용 고객에게는 '5% +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고객 추첨을 통해 제주도내 미니쿠퍼 1일 렌트권, 40만원 상당의 오름 열기구 투어 비행권, 제주 롯데호텔 20만원 상품권, 야생 돌고래 4인 체험권, 주유 5만원권 등 제주 여행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골프를 시작하거나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10월 말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1Q페이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골프업종(골프장 및 골프연습장)에서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 1등 3명에게는 ‘레이저3 보이스 캐디’를 2등 50명은 SK모바일주유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하나카드 골프마케팅 제휴사 ‘골프맥스’에서 골프용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한 손님 모두에게는 PGA TOUR 팔토시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M2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보스톤백, PGA TOUR 항공커버, PGA TOUR 골프 릴타올 등을 증정한다.

임완수 하나카드 회원마케팅부장은 "사회인들의 필수 스포츠 중 하나로 자리잡은 골프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어 이번 휴가를 기점으로 골프를 시작하거나 즐겨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