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2', 최강 보스 몬스터 ‘분노의 마드리아’ 등장…신규 던전 6종 추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9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9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및 보스 몬스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던전 ‘마드라칸: 분노의 요새’는 특정 지역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던전이다. 검은 마법사의 직속 수하인 ‘칠신장’ 중 하나로 꼽히는 보스 몬스터 ‘분노의 마드리아’가 등장한다.

강력한 힘을 지닌 최강 보스 몬스터 ‘분노의 마드리아’는 뿔과 날개가 달린 말괄량이 여자아이 모습으로 출현하며, 10명이 협력하는 전략적인 전투로 공략할 수 있다.

‘마드라칸: 분노의 요새’는 ‘마드라칸 성벽’, ‘마드라칸 잠입’, ‘마드라칸 첨탑’ 총 6종이 추가되며, 완료 시 ‘블랙루미에라’, ‘마드라칸 군주의 귀고리’, ‘마드라칸 군주의 그림자’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9일까지 ‘마드라칸: 분노의 요새’ 공략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드러난 마드리아의 성’ 및 ‘용족의 발자취: 암흑의 숨결’ 에픽 퀘스트 완료 시, ‘모자 스킨 마드리아의 뿔’과 ‘망토 스킨 마드리아의 날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1회) 참여한 유저에게는 즉석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최대 10만원)’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