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강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교육’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02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오른쪽부터 테크빌교육 미래교육사업부 박영님 상무, 이형세 대표, 강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박주영 센터장, 박나은 선생님]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은 강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박주영)와 ‘행복한 부모교육, 실천하는 부모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테크빌교육은 자사의 부모교육 전문 브랜드인 ‘부모공감’을 통해 강남구 지역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자아이해, 소통, 훈육 등 정서지원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 기관은 향후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해 강남지역 부모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영유아 자녀의 올바른 양육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모의 행복이 중요하고 부모 스스로를 점검하는 기회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부모자아 및 부모역할 이해, 부모성찰 워크샵 등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교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공감’은 각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하여 부모역할, 연령별 자녀이해, 소통, 훈육 등 자녀지도를 위한 30여 개의 유·무료 원격연수와 오프라인 연수를 전국의 센터, 교육청, 학교 등에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