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 박보검-강동원 따라잡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9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박이 놀라운 싱크로율로 ‘박보검-강동원’ 따라잡기에 나선다.

9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주는 아빠’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설아-수아-대박 삼 남매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이하 ‘구그달’)의 박보검-김유정 따라잡기에 나서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박은 곤룡포 입은 박보검에 이어 빨간 일산(볕을 가리기 위한 큰 비단 양산)을 활용해 강동원 따라잡기까지 시도하며 꽃동자 미모를 담뿍 발산해 엄마 미소를 대량 발산시켰다는 후문.

공개된 스틸 속 대박은 극 중 박보검이 맡은 세자 이영을 연상시키는 익선관에 곤룡포를 차려 입은 근엄한 모습으로 깜찍미를 폭발시킨다. 대박은 박보검을 능가하는 근엄한 표정에 꼬꼬마 저하포스까지 더하며 마치 어린 이영이 된 듯 세자 역할에 흠뻑 취해있는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비글 자매 설아-수아는 김유정이 분한 삼놈, 라온 역을 맡아 대박과 함께 '구르미'의 한 장면을 재현했다고 전해져 꼬꼬마 세자 저하 대박과 대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남장 내시 라온과 삼놈이 어떻게 탄생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대박은 박보검에 이어 강동원까지 도전하며 범상치 않은 끼를 뽐냈다. 설아-수아 누나와 놀던 빨간 우산을 활용해 ‘늑대의 유혹’에서 강동원이 선보인 매혹의 우산 미소에 도전 한 것. 이에 박보검에 이어 강동원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는 대박 동자의 대 활약이 펼쳐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1회는 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