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시티 출신 보컬 김주영(ZUBA), 디지털싱글 앨범 ‘밤새’로 솔로 데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7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감성 보컬그룹‘브라운시티’출신의 매력적인 보컬로 알려진 김주영이 ‘ZUBA’라는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 [밤새 (All Night Long)]을 발매하면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제이브라운으로도 잘 알려진 김주영은 긴 기간동안 꾸준한 음악활동을 통하여 더욱 성숙한 자신만의 소울풀한 보이스의 보컬스타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주영(ZUBA)[1]



이번 디지털 싱글 <밤새>는 하루 종일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그녀에게 이제 그만 일방통행의 사랑이 아닌 함께하는 사랑을 하자며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고, 산뜻한 멜로디와 달콤하지만 간절한 보이스가 섞여 사랑 고백을 받는 여자의 기분이 되게 하는 러블리한 R&B 곡이며 ‘ZUBA’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쳐 보았고, ‘Dany.L’ 의 감성적인 랩으로 깊이가 더해져 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이번 앨범은 청년 소셜벤처인 크리노베이션링크에서 진행하는 콘텐츠기획자 양성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프로젝트에 참여한 청년 레이블 ‘A3P’팀이 함께 협업하여 앨범을 완성하였으며 본 앨범의 일부 수익금은 노래에 소질이 있지만 현실적인 여건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ZUBA의 디지털 싱글‘밤새’는  17일 정오에 멜론,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등을 통하여 발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