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6 0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엠케이트렌드]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TBJ가 '레더 트리밍 무스탕'을 출시한다.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인조 퍼 내피가 몸을 따뜻하게 감싸 보온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가죽으로 디테일을 살려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 1종과 여성용 2종으로 출시되어 남녀 모두 세련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비투비(BTOB) 육성재와 이민혁이 착용한 남성용 레더 트리밍 무스탕은 라이더 스타일로 내피에 인조 퍼를 전체 본딩해 겨울철 아우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전면 포켓은 인조 가죽 패치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했다.

여성용 제품은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과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 두 가지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오버핏 라이더 스타일은 허리 벨트를 매치해 시크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롱기장의 코트형 스타일도 함께 출시했다. 실루엣은 깔끔하게 유지하면서도 소매와 밑단을 재단한 상태 그대로 살린 후 마감 처리해 빈티지한 매력을 강조했다.

TBJ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아우터 하나가 전체적인 스타일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이번에 새로 출시한 TBJ 레더 트리밍 무스탕으로 올 겨울 세련된 스타일 즐기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