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최현주 결혼, 절친 LG 트윈스 레전드 서용빈 하객으로 참석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1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안재욱·최현주 결혼, 절친 LG 트윈스 레전드 서용빈 하객으로 참석할까?[사진=인스타그램·YSTAR 캡처]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1일 결혼하는 가운데 안재욱의 절친 서용빈이 결혼식에 참여할지 관심을 끌고 있다.

연예인 야구단 ‘재미삼아’의 구단주이자 선수인 안재욱은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광팬으로 지난 2008년 LG 트윈스 명예선수로 임명됐다. 안재욱의 백넘버는 62번으로 그가 좋아하는 친구 LG 트윈스 서용빈 코치의 현역 시절 백넘버이다.

뇌출혈에서 회복하고 시구를 했던 지난 2013년에도 안재욱은 백넘버 62번의 LG 트윈스 유니폼을 입고 등장했다. 앞서 지난 2006년 서용빈 코치의 은퇴 경기에도 안재욱은 시구를 하고 은퇴식을 함께해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안재욱의 예비 신부 최현주는 1980년생으로 안재욱보다 9살 연하라고 알려졌다.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일본 극단 ‘시키’에서 활동했으며 지난 2009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크리스틴 역할로 활약했다. 안재욱과는 지난해 11월 개봉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통해 만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