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감동 볼륨vs김부선 애마부인 볼륨, "교과서적인 원조 명품 몸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7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여정 감동 볼륨vs김부선 애마부인 볼륨, "교과서적인 원조 명품 몸매"[사진=조여정 감동 볼륨vs김부선 애마부인 볼륨, "교과서적인 원조 명품 몸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배우 조여정과 김부선의 남다른 볼륨이 재조명되고 있다.

조여정은 최근 '로맨스의 일주일'프로그램에서 이탈리아 남자를 감동시킨 비키니 볼륨을 보여준 바 있고, 김부선은 영화 애마부인 이후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연하남 권상우를 유혹하는 아찔한 볼륨을 과시한 바 있다.

조여정은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이탈리 어를 구사하는 로맨스남 박세현과 해변 데이트를 즐겼다.

해변에 도착해 조여정이 겉옷을 벗고 비키니 수영복을 드러내자 박세현은 "원더풀"이라며 조여정의 볼륨에 감동했다.

1984년 영화 '애마부인3'에 출연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김부선은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권상우를 유혹하는 떡볶이집 사장으로 출연했다.

'말죽거리 잔혹사' 출연 당시 김부선은 가슴골이 훤히 보이는 나시를 입고 나와 남다른 볼륨을 과시했다.

조여정과 김부선의 몸매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여정 김부선,역시 섹시 배우는 다르네요","조여정 김부선,타고난 몸매네요","조여정 김부선,교과서적인 원조 명품 몸매를 보여주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여정 감동 볼륨vs김부선 애마부인 볼륨, "교과서적인 원조 명품 몸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