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공모전 수상작 ‘Dr.힘찬’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01 17: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승환 부평힘찬병원장(왼쪽 둘째)와 캐릭터공모전 수상자가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힘찬병원]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힘찬병원이 지난달 30일 ‘힘찬 캐릭터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하고, 힘찬발걸음을 함께할 캐릭터 ‘Dr.힘찬’을 공개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캐릭터 ‘Dr.힘찬’은 힘찬병원의 신뢰감이 담긴 의사가운을 입은 캐릭터를 친근하게 표현했다. 기존 힘찬병원의 CI에 척추와 골격으로 표현되었던 파랑, 초록, 주황의 메인 컬러를 캐릭터 헤어스타일로 나타내 힘찬병원의 이미지를 담아 냈다는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Dr.힘찬’을 공모한 대상에게 상금 100만원과 상장을 수여했고, 나머지 최우수상은 상금 50만원과 상장, 우수상은 상금 30만원과 상장이 전달됐다.

이번 캐릭터 공모전은 힘찬병원 이미지에 부합하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승환 부평힘찬병원장은 “수상작 외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힘찬병원의 이미지를 캐릭터에 담았다”며 “공모에 선정된 캐릭터 ‘Dr.힘찬’과 함께 친절하고 봉사하는 병원의 이미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병원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 수상작은 추후 힘찬병원의 주요 콘텐츠 및 오프라인 광고 등에 적극 활용해 홈페이지, 옥외광고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