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서초' 리뉴얼

  • 세미나 가능한 복합 체험공간으로 진화

  • 공간 1.5배 확장...고객 상담 및 세미나 지원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 내부에 조성된 원형 유리 구조의 시청각 미팅룸 사진KCC
'더 클렌체 갤러리' 내부에 조성된 원형 유리 구조의 시청각 미팅룸 전경 [사진=KCC]
KCC는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를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더 클렌체 갤러리 서초'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클렌체 갤러리 서초(클렌체 갤러리)는 KCC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체험 전시장이다. 지난 2023년 서울 서초동 KCC 본사에 문을 연 이후 클렌체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응을 얻어 왔다.

KCC는 일반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클렌체 제품과 디자인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갤러리를 방문한 고객들이 공간 곳곳에서 클렌체의 기술력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먼저 더 클렌체 갤러리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소득층과 프리미엄 아파트, 하이엔드 리모델링 수요를 겨냥해 기획된 만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자연친화적 요소를 더해 공간을 구현했다. 

이를 위해 전시 공간을 1.5배 확장하고 제품 체험존을 강화하고 세미나와 기술 설명회를 상시 진행할 수 있는 시청각 미팅룸도 새로 마련했다. 갤러리에서는 클렌체 최신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운영 방식 역시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창호 전문가가 상주하며 전시장 투어와 맞춤형 상담, 공간별 제품 추천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요 시 시청각 미팅룸을 활용해 세미나나 기술 설명회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KCC 관계자는 "더 클렌체 갤러리는 고급 창호 시장에서 높아지는 체험 수요를 반영해 클렌체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클렌체를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