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창원 진해 '트리븐 창원' 7월 분양

  •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6개동, 434가구 규모

트리븐 창원 투시도 사진두산에너빌리티
트리븐 창원 투시도. [사진=두산에너빌리티]

두산에너빌리티는 7월 중 경남 창원특례시 진해구 자은동에서 '트리븐 창원'을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트리븐 창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6개동, 전용 84·107㎡ 총 43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적으로 △전용 84㎡A 213가구 △전용 84㎡B 136가구 △전용 107㎡A 44가구 △전용 107㎡B 41가구 등이다.
 
'트리븐 창원'은 창원 진해구 신도심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다. 신규 분양 소식을 기다렸던 주택 수요자들 중심으로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바로 앞에 풍호초가 자리하고 있고 동진중, 동진여중, 진해중부고(가칭, 추진 중) 등 다양한 학군이 도보권에 있다. 

인근 진해대로를 따라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진해대로는 남부 지방을 가로로 횡단하는 2번 국도와도 연결돼 있어 부산·진주·광양·순천·목포 등 다른 도시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우측에 자리한 장복대로는 석동터널과 연결돼 있어 KTX창원중앙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에 진해구청과 진해보건소 등 공공·행정기관과 창원지방법원 창원남부시법원이 자리하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도 인접해 있다.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와 통경축 확보 설계로 단지의 개방감도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물놀이터,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계획돼 있으며, 단지 외부에는 인접 소하천과 연계한 수변공간도 조성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