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창녕군 재난문자]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차량 이동이 정체되고 있다. 경남 창녕군은 30일 "현재 중부내륙고속도로 대구 방향(대합면 부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정체 중에 있다"는 내용이 담긴 재난 문자를 발송했다. 이어 "중부내륙고속도로 대구 방향 이용 차량은 서행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상장 앞둔 레몬헬스케어 "의료데이터 고속도로 구축"…AI 데이터 사업 확장 시동한국도로공사, 교통약자 위한 고속도로 주유 지원 서비스 도입 #경남 #창녕 #고속도로 #중부내륙 #교통사고 좋아요0 나빠요0 이건희 기자topkeontop12@ajunews.com 與 "정청래, 사퇴 규정 없어…전준위·선관위 구성안 의결이 관건" 정청래 "이화영 사건 검찰 짬짜미 의심…보완수사권 완전 폐지해야" 기자의 다른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 / 300 등록 더보기 추천 기사 시한 지났는데 전공의 복귀 '미미한 수준'...271명 추가돼 누적 565명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 한동훈 "함께 정치하고 싶다"…김영주 "늦지 않게 답할 것" 4일 동교동계 국회 발표…민주당 '공천 파동' 내홍 격화 尹 "3·1운동은 모두가 풍요 누리는 통일로 완결... 한일, 세계 평화·번영 파트너" 의협 "의사들 자유 시민 자격 인정받지 못해"…압수수색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