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제철소, 파트장 노고 격려하기 위한 '한마음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최주호 기자
입력 2024-05-30 15: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현장 최일선에서 생산, 품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파트장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지난 29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시열 포항제철소장은"오늘 행사의 이름인 '한마음'이라는 단어는 우리 포항제철소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 단어라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의 어떤 어려움과 위기 속에서도 한마음으로 서로 협력하여 세계 최고의 제철소를 만들었듯이, 앞으로도 우수한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상호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100년 기업의 초석을 다져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스코 파트장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장들의 역할과 의지를 다시 확인하고, 더 나은 조직 문화와 안전 관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 글자크기 설정
  • 500여 명의 파트장들 노고 격려...자긍심 제고를 위한 소통 행사 열어

파트장협의회 우리의 다짐문 낭독 장면 사진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장협의회 우리의 다짐문 낭독 장면 [사진=포스코 포항제철소]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현장 최일선에서 생산, 품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파트장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지난 29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뢰 받는 초일류 기업 포스코’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파트장 계층의 역할과 각오를 재정립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제철소장, 부문별 부소장, 파트장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해 500여 명 파트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구성됐으며, 1부에서는 MZ세대에 대한 이해와 세대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소장단 및 부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장협의회의 연혁과 활동 소개, 파트장협의회‘우리의 다짐문’ 낭독 그리고 포항제철소장의 축사 등이 진행되어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수 및 난타 초청 공연과 함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천시열 포항제철소장은“오늘 행사의 이름인 ‘한마음’이라는 단어는 우리 포항제철소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 단어라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의 어떤 어려움과 위기 속에서도 한마음으로 서로 협력하여 세계 최고의 제철소를 만들었듯이, 앞으로도 우수한 조직 문화를 바탕으로 상호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100년 기업의 초석을 다져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스코 파트장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장들의 역할과 의지를 다시 확인하고, 더 나은 조직 문화와 안전 관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포항제철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직원들과 소통 행사를 개최해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열린 소통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