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도-미양간 도로확포장공사 준공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성=윤중국 기자
입력 2024-05-28 14:1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경기 안성시는 공도읍 불당리에서 미양면 개정리를 잇는 농어촌도로 102·101·207호'공도-미양간 도로확포장공사' 준공행사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보장계획' 추진 현황 모니터링 교육 실시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안성맞춤아트홀 4층 대회의실에서 '제5기 안성시지역사회보장계획' 각 분야의 사업 담당 공무원 및 TF위원 등 추진단 총 5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연차별시행계획 이행점검 모니터링 이해교육'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제5기 안성시지역사회보장계획(2023~2026년)' 중 '2024년 연차별시행계획'추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사전 모니터링교육으로, 모니터링 추진 체계의 이해, 다른 지역 우수 사례발표, 평가지표의 이해와 적용, 모니터링지표 작성법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주민숙원사업인 공도~미양 지역의 연결도로 확장으로 지역발전 기대

  •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보장계획' 추진 현황 모니터링 교육 실시

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경기 안성시는 공도읍 불당리에서 미양면 개정리를 잇는 농어촌도로 102·101·207호'공도-미양간 도로확포장공사' 준공행사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준공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정천식 시의원, 최승혁 시의원, 최호섭 시의원, 황윤희 시의원, 김삼주 도시경제국장 등 내외빈을 비롯한 지역주민 70여명이 참석했다.

김보라 시장은 축사에서 “이번 도로확포장을 통해 공도에서 미양간 통행불편과 국도38호선 정체 해소 등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민편의시설 확충을 통해 행복하고 살기 좋은 안성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도-미양간 도로확포장공사는 총사업비 298억원, 사업연장 3.8km(2차로, 교량 380m/1개소)로 2020년 5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사 착수했으며 2024년 5월 31일 사업 완료해 통행이 가능할 예정이다.

안성시에서는 이번 도로 준공으로 지역주민의 통행 불편을 해소함은 물론 연계 도로망을 확충함으로써 지역 균형발전과 경제발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사회보장계획’ 추진 현황 모니터링 교육 실시
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안성맞춤아트홀 4층 대회의실에서 '제5기 안성시지역사회보장계획' 각 분야의 사업 담당 공무원 및 TF위원 등 추진단 총 50명을 대상으로 ‘2024년 연차별시행계획 이행점검 모니터링 이해교육’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제5기 안성시지역사회보장계획(2023~2026년)' 중 ‘2024년 연차별시행계획’추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사전 모니터링교육으로, 모니터링 추진 체계의 이해, 다른 지역 우수 사례발표, 평가지표의 이해와 적용, 모니터링지표 작성법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해당 교육을 토대로 6월부터 향후 3주 동안 진행되는 ‘연차별시행계획’의 세부 사업 이행점검 모니터링을 통해 사업 추진현황 점검 및 변경된 사항을 검토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질적 성장과 실효성 도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