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츠 더 인천' 5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5-16 13:5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일원에서 송림6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과 사업대행자인 대한토지신탁은 '리아츠 더 인천'을 이번달 내에 분양한다.

    도보권에 위치한 서림초, 동산중·고, 인화여중·고, 선인중·고, 인천전자마이스터고교 등의 학교를 포함한 이 지역에는 총 15개 이상의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재능대학교 등의 다양한 대학교도 위치해 있어서 이 단지 주변은 탁월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진=라이츠 더 인천]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일원에서 송림6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과 사업대행자인 대한토지신탁은 '리아츠 더 인천'을 이번달 내에 분양한다. 

앞서 조합은 2020년 대한토지신탁을 사업대행자로 파인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한 바 있다. 이후 HUG사업비대출을 통해 사업자금을 원활히 확보하여 이주 및 철거를 마쳤고 마침내 이번 5월 착공 및 분양을 목전에 두고 있다.  

대한토지신탁은 모회사인 군인공제회의 높은 신인도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정비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다. 2016년 인천 작전동 신라아파트 재건축, 2017년 남양주 지금 도농 1-3구역 재개발 등을 비롯하여 현재까지 총 8개 사업장을 준공 및 입주완료한 바 있다.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평가한 신용평가등급은 A+으로 높은 신용도까지 갖췄다.

'리아츠 더 인천'은 2030세대가 선호하는 직주근접 아파트로서, 교육과 업무 환경을 모두 갖춘 학세권 입지가 큰 매력이다. 현대제철, 현대두산인프라코어, 동국제강 등 주요 대기업도 인접해 있어 직장과 학교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현대시장, 인천백병원, 송현근린공원 등 풍부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풍부한 학군은 이 단지의 최대 매력 중 하나다. 도보권에 위치한 서림초, 동산중·고, 인화여중·고, 선인중·고, 인천전자마이스터고교 등의 학교를 포함한 이 지역에는 총 15개 이상의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또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재능대학교 등의 다양한 대학교도 위치해 있어서 이 단지 주변은 탁월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교통 개선에 대한 기대감도 있다.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과 중구 항동을 잇는 '인천 도시철도 제물포연안부두선'의 트램 도입이 추진 중이다. 

대규모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 역시 청약시장에서는 핫하다. 대우건설이 경기 평택에 공급하는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의 펜트하우스 4가구에 대한 무순위 청약에 지난 4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모집에 444명이 몰렸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화양지구는 국내 민간주도 도시개발사업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향후 개발 완료시 2만여 가구가 거주하는 거대 도시로 거듭난다.

또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과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하여 주민들에게 쾌적한 생활 환경을 보장할 계획이다. 

'리아치 더 인천'의 아파트는 지하 4층부터 지상 최고 34층까지, 총 4개 동으로 구성되며, 모던한 설계와 최신 건축 기술이 돋보인다. 59㎡에서 84㎡까지 다양한 크기의 세대를 제공하며, 각 세대는 최적의 공간 활용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설계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리아츠더 인천 모델하우스 방문 상담 대표번호 : 7577-6622

    공감/비공감
    공감:1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