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중 4명은 삼다수 마셨다"...제주삼다수, 올해 첫 TV광고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3-21 10:4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며 "제주 청정지역에서 얻은 건강하고 좋은 물을 자연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철저한 관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다수는 국내 생수시장에서 시장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차지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 광고서 철저한 수질 관리 노력 드러내

2023년 매출액 기준 제주삼다수 점유율 사진제주삼다수
2023년 매출액 기준 제주삼다수 점유율 [사진=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가수 임영웅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철저한 수질 관리 노력을 알릴 계획이다. 이날 공개된 첫 광고 '토지보호 편'에서는 삼다수를 지키기 위해 축구장 100개 크기 땅을 매입했으며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실제로 삼다수는 한라산 단일 수원지에서 생산되는 만큼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적 오염원을 차단하기 위해 취수원 주변에 축구장 100개 크기(약 22만평) 땅을 매입했다.

또한 23개소 토양관측망을 포함한 총 106개 관측망을 통해 미래 오염 가능성까지 관리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부터 한라산 중산간에 있는 취수원 일대를 제주특별자치도 지하수자원 특별관리구역으로 지정해 개발을 제한하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한라산 국립공원 내 해발 1450m 높이에 스며든 빗물이 현무암과 천연 필터인 화산송이층을 통과하며 18년 동안 정화된 물이다. 그렇다 보니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으며, 화산 암반 특징인 바나듐, 실리카 등이 다른 제품보다 풍부하게 함유됐다고 삼다수 측은 설명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며 “제주 청정지역에서 얻은 건강하고 좋은 물을 자연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철저한 관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다수는 국내 생수시장에서 시장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차지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