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타나카 타츠야 '미타테 마인드' 전시 세계 최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4-03-06 08: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IFC몰이 전 세계 최초로 세계적인 미니어처 아티스트 타카나 타츠야의 새로운 시리즈 '미니어처 라이프·미타테 마인드' 월드 프리미어 전시를 개최한다.

    전시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 또는 현장 구매 가능하다.

    IFC몰 관계자는 "타나카 타츠야 작가가 지난 2021년 미니어처 라이프 전시를 통해 감명 받아 이번 전시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풍부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글자크기 설정
  • IFC몰 MPX 갤러리서 6월 10일까지 진행

사진IFC몰
[사진=IFC몰]

IFC몰이 전 세계 최초로 세계적인 미니어처 아티스트 타카나 타츠야의 새로운 시리즈 ‘미니어처 라이프·미타테 마인드’ 월드 프리미어 전시를 개최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전시는 IFC몰 MPX 갤러리 내에서 진행된다. 타가나 타츠야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관객들에게 동그란 안경이 자전거가 되고,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웨딩드레스로 변하는 미타테 마인드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HOME △FORM △COLOR △SCALE △MOTION △LIFE △WORLD 7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52점의 오리지널 미니어처와 사진 및 영상 작품 200여점을 함께 선보인다.

작가가 직접 작성한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매 또는 현장 구매 가능하다.

IFC몰 관계자는 “타나카 타츠야 작가가 지난 2021년 미니어처 라이프 전시를 통해 감명 받아 이번 전시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풍부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