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게임하고 쇼핑까지...'11클로버' 접속 1억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3-05 11:0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11번가는 쇼핑과 게임을 접목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클로버'의 누적 접속횟수가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통계분석 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같은 기간 11번가 모바일 앱의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분)은 직전년도 동기간 대비 75% 이상 길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곽원태 11번가 CSO(최고전략책임)은 "'11클로버' 참여 고객들이 11번가를 방문할 때마다 11번가의 쇼핑 서비스들을 새롭게 접하게 되고, 실제 이용해보는 과정이 쌓이면서 탄탄한 고객층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재미에 기반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해 고객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11번가 11클로버 화면 사진11번가
11번가 '11클로버' 화면 [사진=11번가]
11번가는 쇼핑과 게임을 접목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클로버’의 누적 접속횟수가 1억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11클로버’는 11번가 내 다양한 미션을 통해 얻은 ‘물’로 클로버 잎 11개를 키우면 고객이 선택한 보상을 주는 게임 이벤트로, 지난해 11월 오픈했다. 

간단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얻는 재미와 실용성으로 현재까지 73만명이 넘는 고객들이 ‘11클로버’에 참여했다.

11번가에 따르면 ‘11클로버’를 방문한 고객들이 11번가에 머물며 주요 전문관과 상품으로 이동하면서 11번가 서비스의 활용도가 높아졌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3개월간 11번가 앱 내 ‘슈팅배송’의 일평균 상품 탐색 빈도는 직전 달인 10월 대비 5배(412%) 이상 상승했다. 

고객들이 11번가에 머무르는 시간도 늘어났다. 통계분석 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같은 기간 11번가 모바일 앱의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분)은 직전년도 동기간 대비 75% 이상 길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곽원태 11번가 CSO(최고전략책임)은 “’11클로버’ 참여 고객들이 11번가를 방문할 때마다 11번가의 쇼핑 서비스들을 새롭게 접하게 되고, 실제 이용해보는 과정이 쌓이면서 탄탄한 고객층으로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며 “재미에 기반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해 고객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