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논란 의식?..."온전치 못한 멘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건희 기자
입력 2024-03-03 11:1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지윤(45)이 티빙 웹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 종영 소감을 밝혔다.

    최동석은 지난달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박지윤이 아들의 생일날 파티에 참석했다"며 "아들이 아팠는데,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냐"고 주장했다.

    이에 박지윤 측은 "당시 참석한 자리는 자선 행사로 미리 예정된 스케줄이었다.

  • 글자크기 설정
박지윤 사진연합뉴스
박지윤 [사진=연합뉴스]

방송인 박지윤(45)이 티빙 웹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박지윤은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느덧 '크라임씬 리턴즈' 마지막 회가 공개됐다"며 "이제 당당하게 티빙 오리지널 1위.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네. 뭐든지 '중꺾마'(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를 새기면 또 인정받는 날이 오긴 오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마지막 회차를 보니 몇 달 전 촬영이지만 추억이 새록새록하다. 또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부분도 많지만 솔직히 온전치 못한 멘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순간만큼은 숨쉴 수 있었던 거대한 세트장이 새삼 너무 감사하고 그립고 소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박지윤은 "애들 데리러 가느라 마지막 전체 회식도 못 가고 다들 쪼개진 동선으로 코멘터리도 못해 너무 아쉽다"라고 전했다.
 
박지윤왼쪽과 최동석 사진연합뉴스
박지윤(왼쪽)과 최동석 [사진=연합뉴스]

이 문구에서 박지윤이 '온전치 못한 멘탈'이라고 말한 부분이 눈길을 끈다. 박지윤은 최근 전 남편인 방송인 최동석(46)의 폭로로 인해 논란을 겪었다.

최동석은 지난달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박지윤이 아들의 생일날 파티에 참석했다"며 "아들이 아팠는데,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냐"고 주장했다.

이에 박지윤 측은 "당시 참석한 자리는 자선 행사로 미리 예정된 스케줄이었다. 박지윤은 행사 진행을 맡았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여기에 최동석이 "변명 잘 들었다. 아들 생일은 이미 1년 전에 잡혀 있었다"고 반박하며 논란의 파장이 커졌다.

이뿐만 아니라 최동석이 지난달 4일 SNS에 "경호원이 애 아빠의 정강이를 차고, 사과하게 하는 어설픔. 경호원을 두 명이나 쓸 거면 교육이라도 된 인력을 썼어야지. XX 칼춤 잘 봤다"는 글을 올렸는데, 당시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그러나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누리꾼이 "이혼 발표 후 첫 등교 날 박지윤이 경호원을 대동했고, 경호원이 아빠인 최동석을 발로 찼다"고 쓰면서 두 사람의 갈등이 심각한 상황임을 알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