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운전' DJ 예송, 조사 결과 '충격'...사망 사고 전 이미 '뺑소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솔 수습기자
입력 2024-02-27 09:1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음주 운전 중 배달 기사를 치어 숨지게 한 DJ 예송(본명 안예송)이 사고 전에 이미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망치던 중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예송은 사망 사고를 냈던 당일 또 다른 음주 운전 사고를 내고 도주 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추고 있다.

    경찰은 예송의 차량 블랙박스 등을 추가 조사한 결과 그가 이 사고 전에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다른 차를 들이받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 글자크기 설정
DJ 예송 [사진=예송 SNS]
DJ 예송 [사진=예송 SNS]
서울 강남에서 음주 운전 중 배달 기사를 치어 숨지게 한 DJ 예송(본명 안예송)이 사고 전에 이미 다른 차량을 들이받고 도망치던 중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지난 3일 DJ 예송은 서울 강남에서 음주 상태로 벤츠 차량을 몰다 배달 오토바이를 쳐 50대 배달원을 숨지게 했다. 특히 위급한 상황에 처한 피해자의 구호 조치 대신 반려견만 끌어안고 있다가 경찰에 체포돼 거센 비판을 받았다. 그는 구속된 상태로 조사를 받아왔다.

예송은 사망 사고를 냈던 당일 또 다른 음주 운전 사고를 내고 도주 중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추고 있다. 경찰은 예송의 차량 블랙박스 등을 추가 조사한 결과 그가 이 사고 전에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다른 차를 들이받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 사고로 상대 운전자는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

검찰은 26일 예송에게 음주 운전과 뺑소니, 위험운전 치사 혐의 등을 적용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그가 몰던 벤츠 차량은 몰수될 예정이다.

검찰은 피해 유족과 라이더유니온 대표자를 면담해 1500장의 엄벌탄원서를 양형 자료로 넘겨받았다. 검찰은 "안씨가 벌인 혐의에 엄정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20대 여성 DJ 안모씨가 지난 3일 사고를 낸 현장 모습 사진민주노총배민라이더스지회 제공
20대 여성 DJ 안모씨가 지난 3일 사고를 낸 현장 모습. [사진=민주노총배민라이더스지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