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경 대통령비서실 행정관, 대구 서구에 선거캠프 문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4-01-25 1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월 27일 오후 2시, 성은경 선거사무소에서 열어

제22대 총선 대구 서구 국민의힘 성은경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개소식을 오는 1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성은경 사무소에서 개최한다 사진성은경 예비후보
제22대 총선 대구 서구 국민의힘 성은경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개소식을 오는 1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성은경 사무소에서 개최한다. [사진=성은경 예비후보]

대구광역시 서구 국채보상로 288-2의 3층에 있는 제22대 총선 대구 서구 국민의힘 성은경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개소식을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2시 성은경 사무소에서 개최한다.
 
이번 개소식은 성은경 예비후보와 지역 주민들 간 소통의 일환이며, 그간 후보의 역동적인 활약상과 서구의 발전과 미래를 위한 정책이 담긴 선거 핵심 공약 소개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구 서구 발달장애인들로 구성되어 희망의 무대를 열어가고 있는 ‘라움예술단’소속 F.M 챔버오케스트라 단원의 공연도 준비하여 주민들과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개소식에는 대구 서구 주민뿐만 아니라 4전 5기 신화 주인공이며, 전 세계복싱연맹(WBA) 주니어페더급, 밴텀급 챔피언 홍수환 선수 등 유명인사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개소식을 통하여 성은경 예비후보는 대구 서구의 발전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번영과 미래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하고, 서구 주민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선거운동이 효과적으로 전개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은경 예비후보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과 민심의 반영이 제 정책의 핵심이다. 개소식에서는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지역 발전의 방향을 함께 정해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은경 서구 예비후보는 대구 서부초등학교, 경상여자중학교, 효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경북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 후 POSCO 대졸 여사원 공채 1기를 입사 후 종전선언반대국민운동 운영위원장 겸 공동대표를 거쳐 대통령비서실 행정관을 지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