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힙'한 매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1-30 08: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40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가 선공개 디지털 싱글 발표를 나흘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엔믹스는 오는 2024년 1월 15일 미니 2집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내달 4일 디지털 싱글 '쏘냐르(브레이커)'(Soñar Breaker)'를 선공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할 계획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컴백 준비 중인 엔믹스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사진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엔믹스의 모습이 담겼다. 릴리,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스트리트 패션을 입고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며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이미지 속 멤버들은 블루 앤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세련미를 뽐냈다. 단체 포토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더불어 당당하고 쿨한 자태를 드러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보는 자성물질의 화학 기호 중 하나인 'Fe3O4'를 활용해 이름 붙였고 선공개 싱글 '쏘냐르: 브레이커'는 '꿈을 꾸다'라는 의미의 스페인어를 차용해 네이밍했다.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부터 싱글 2집 '엔트워프(ENTWURF)', 미니 1집 '에스페르고(expérgo)', 싱글 3집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까지 매 작품 독특한 앨범명으로 신선함을 전한  바. 이번 앨범 역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엔믹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는 2024년 1월 15일 정식 발매된다. 내달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는 선공개 디지털 싱글 '쏘냐르: 브레이커'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