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공동협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박연진 기자
입력 2023-11-20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재 양성 및 학술교류 활성화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17일 민석기념관에서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김용규와 인재 양성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는 17일 민석기념관에서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김용규)와 인재 양성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경남정보대학교]
경남정보대학교와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가 전문인재 양성과 공동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

경남정보대는 지난 17일 민석기념관에서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와 인재 양성 및 학술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입학자원 확보,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및 일학습병행 등 산학협력사업 정보교류에 협조키로 했다. 이에 따라 공동 연구과제 발굴 및 학술 교류도 추진한다.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은 "양 대학은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서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다양한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김용규 학장은 "기술인재 양성과 성인학습자들의 재교육, 심화교육을 위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