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동반성장데이 개최…이준서 부문장 "고객 만족 목표 완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1-16 10:59
도구모음
  • 80여개 협력사 대표 초청…협약식·특강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앞줄 왼쪽에서 여섯 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0여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에 앞장서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 사업부장·팀장과 협력업체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코로나19 이후 모든 협력업체 대표들을 한자리에 초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우수 및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12개 협력 업체에는 시상금과 현판, 장학금, 농촌사랑상품권 등을 제공했다.
 
올해는 주식회사 세종티에프가 최우수 협력사로, 선도어패럴 등 11개 협력사가 우수협력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업체 대표들과 함께 ‘2024년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고, 향후 동반성장의 방향과 미래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어 양은경 연세대 생활디자인학과 교수는 ‘디지털 전환으로 확장되는 패션제조업의 도전과 미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수년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소규모로 진행했는데 오랜만에 모든 협력업체 대표님들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이 마련됐다”며 “내년에도 깊은 신뢰와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의 공동 목표를 끝까지 완수해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