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배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자유분방 매력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10-11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8
  • 그룹 아이브가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가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가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Baddi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다크하면서도 아트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 아이브는 이번에는 자유분방하고 힙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먼저 안유진은 라이더 재킷과 롱부츠 스타일로 언밸런스한 룩을 선보였다. 또 비스듬히 고개를 돌려 도발적인 눈 맞춤을 하며 설렘을 자아냈다. 가을은 높게 올린 흑발 포니테일과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드러냈다. 길게 늘어진 귀걸이도 힙하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레이는 레드 브라운의 헤어에 흰색 비니를 매치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스포티한 룩과 상반되는 도도한 표정을 통해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기도 했다. 이어 장원영은 블랙 캡모자와 얼굴을 가린 베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체적으로 블랙 콘셉트의 이미지에 붉은 입술과 액세서리가 더해져 고혹적인 매력을 배가했다.

    리즈 또한 페이스 베일을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또 크롭티와 미니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바비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이서는 박시한 스포티룩과 무릎까지 올라오는 워커로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보다 성숙해진 메이크업과 도발적인 표정이 막내의 반전 매력을 더했다.

    아이브표 힙 무드는 단체 포토에서 더욱 빛났다. 여섯 멤버는 닮은 듯 다른 개성의 비주얼로 전에 없던 강렬함을 선사하고 있다.

    '배디'는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아이브와 펼칠 음악 시너지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중독적인 훅과 멤버들의 파워풀한 랩을 통해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타이틀곡 '배디'는 오는 13일 오후 1시(KST)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