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가을, 제주신화월드에서 가성비 있게 즐겨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10-11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화테마파크 전경 사진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전경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가을철을 맞아 신화테마파크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을 공개했다. 
 
우선 3인 자유이용권을 현재 네이버에서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테마파크 방문 계획이 있다면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금요일과 주말의 경우 호텔 투숙객이 몰려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 또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테마파크에서 진행하는 공연이 진행되지 않는다. 
 
생일을 기념해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어린이는 축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측은 방문 당일 생일을 맞은 만 13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 이름이 적힌 마법 목걸이와 캐릭터 상품과 식음 25% 할인권을 선물로 준다. 

놀이공원 대표 간식 추로스를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한라산 아이스크림을 함께 주문하면 된다.

우도 땅콩을 활용해 고소한 맛을 더한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추로스를 함께 제공한다. 제주 청귤로 직접 청을 담가 만든 수제 청귤청 음료도 인기 메뉴 중 하나다.
 
MZ세대 필수 코스인 '네 컷 사진'도 신화테마파크에서 만날 수 있다. 인생네컷 스튜디오가 지난 9월 새롭게 문을 연 덕이다. 동백꽃, 바다, 감귤 등 제주 테마 프레임으로 구성된 포토부스에서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신화월드 관계자는 "이뿐만이 아니다. 미션 이벤트와 리테일 할인 프로모이 시즌별로 다양하게 진행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