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 '미운 우리 새끼' 출격…반전 매력에 시선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8-28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사진=SBS

배우 고준이 유쾌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고준이 출연해 공부부터 운동, 취미까지 쉴 틈 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펼쳐냈다.

이날 고준은 영어 공부로 하루를 시작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공부를 시작했다는 고준은 전화 수업이 끝나자마자 유튜브로 말하기 연습을 이어 나가는 열정을 보여줬다.

고준의 운동 장면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강도 높은 운동까지 마친 그는 남성성을 강조하기 위해 찬물 샤워에 나섰다가 고통을 호소하며 온수로 급선회하며 스튜디오에 폭소를 안겼다.

또한 고준은 남자다운 이미지와 달리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를 만드는 취미를 고백, 수준 높은 제작 실력으로 어머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인생의 반을 동고동락했던 친구들과 만난 고준은 가슴 아픈 연애사를 공개했다. 6년 동안 짝사랑하던 여자의 그림자를 밟는 것마저도 피했다던 고준은 소심한 성격 덕에 눈앞에서 첫사랑을 놓쳤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자신의 모습과 90% 일치했던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고 영화관의 불이 다 켜질 때까지 폭풍 오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고준은 2001년 영화 '와니와 준하'로 데뷔해 '과속스캔들' '청년경찰', OCN 드라마 '구해줘' '열혈사제' '미스티' 등을 통해 대중과 만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