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가 밝힌 '악귀' 홍경 비하인드…숨은 디테일 찾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7-13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방송 화면 캡처
사진=방송 화면 캡처
SBS 드라마 '악귀'가 시청률 고공 행진을 보이는 가운데 주연 배우 홍경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악귀' 속 캐릭터 비하인드를 톺아본다.

지난주 SBS NOW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악귀' 코멘터리에서는 홍경이 연기하고 있는 '이홍새'의 숨겨진 과거사가 밝혀지며 시청자의 마음을 흔들었다.

김은희 작가가 직접 밝힌 '홍새'의 비하인드는 가정 형편이 좋지 않고, 자기 혼자서 열심히 악바리처럼 살아가야 했던 인물이다. 여느 또래의 친구들처럼 가장 흔들릴 때이고, 많이 부딪히다 보니 실수가 생길 수밖에 없는 캐릭터. 가끔은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싶어 불편한 자리임에도 빠짐없이 참석하며 교우관계를 유지하고, 타인과의 과도한 경쟁으로 스스로 외로움을 자처하기도 하지만 그 누구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이 시대를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청춘으로 그려진다.

그러한 '홍새'에게 나타난 '산영'. 고교 시절 처음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은 비슷한 가정 형편이었지만 매우 다른 모습이었다. '산영'은 매사 씩씩하고 밝은 아이였던 것이다. '홍새'는 '산영'에게 호기심을 느꼈고 이같은 마음이 현재까지 이어진 것으로 해석된다.

김은희 작가가 소개한 '악귀' 속 캐릭터들은 시대를 대변하는 청춘들이다. 단순히 악귀를 좇는 미스터리만이 아닌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홍새'의 안타까운 속사정은 차갑게만 보이던 그도 목표를 위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청춘이었음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의 공감과 응원을 자아낸다.

이처럼 다채로운 이야기로 사랑받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보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