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 김복조 이사장, 소통경영 첫 행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3-06-20 0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제5대 김복조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업무 보고 받는 장면 [사진=포항시시설관리공단]

지난 12일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5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김복조 이사장은 19일 오전 포항시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배식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사업장 별 현장 방문 및 업무 보고를 받는 등 본격적인 소통 경영에 나섰다.
 
특히 이날 오전에는 노인복지회관에서 어르신 330여 명에게 직접 배식을 하며, 지역 어르신들에게 취임 인사를 드리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등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부터 시작된 업무 보고에서는 각 사업장 별 주요 업무 및 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현장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통해 애로 사항을 청취하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시민 중심의 공공 서비스 제공, 공단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 개선, 안전사고 및 재해 예방을 위한 대응력 강화, 공단의 지역 사회 역할 확대, 소통과 화합으로 배려하는 조직 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들의 책임감 있는 역할을 당부했다.
 
김복조 이사장은 “시민으로부터 신뢰 받고, 사랑 받는 일류 명품공단, 나아가서는 창의∙융합∙혁신의 환동해 중심도시 포항 구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경영 책임자로서의 책임과 사명을 다해 지속 발전하는 공단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