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유괴의 날' 촬영…27일 밤 청주시 성화터널 일원 부분통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3-05-23 15: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청주영상위, 27일 저녁 8시~28일 새벽 5시

  • 성화터널 및 인근 성봉ㆍ용호로 부분 통제

오는 27일 토요일 밤 드라마 촬영으로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터널 일원 도로가 부분통제 된다. 통제구간 약도. [사진=청주시]



오는 27일 토요일 밤 드라마 촬영으로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성화터널 일원 도로가 부분 통제된다.
 
촬영하기 좋은 영상문화도시를 구현하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가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9시간 동안 로케이션 지원 중인 드라마 ‘유괴의 날’ 촬영으로 서원구 성화터널 주변이 부분 통제된다고 23일 밝혔다.
 
청주시청과 흥덕경찰서, 청주영상위가 협조하는 이번 촬영의 통제구간은 성화터널(성화동 1082)과 인근 성봉로, 용호로 일부 구간이다.
 
2023년 하반기에 방영될 드라마 ‘유괴의 날’은 ‘모범가족’, ‘좋아하면 울리는’에 참여한 박유영 감독과 배우 윤계상, 박성훈, 김신록 등이 참여하는 작품으로 정해연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이날 통제는 촬영이 진행되는 성화터널을 중심으로 터널 진입로인 구룡산 사거리와 성화동 성당 삼거리에서 부분적으로 보행 및 차량 통행을 제한한다.
 
제작사는 시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불편 최소화를 위해 해당 구간에 대한 부분통제 안내 현수막을 게시 중이다.
 
촬영 및 도로 통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청주영상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