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과 셀카를"…캔디플러스, '아이콘 카메라박스'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17 16: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캔디플러스]


카메라 앱 ‘캔디플러스’가 6인조 아이돌 그룹 아이콘과 손잡고 캔디 카메라의 노하우로 만든 카메라박스기술이 적용된 양방향 포토카드를 선보인다.

캔디플러스는 지난 15일 아이콘 멤버들이 등장하는 셀카를 찍어 포토카드를 만들 수 있는 ‘아이콘 전용 카메라박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메라박스는 사용자가 좋아하는 아이돌이나 인플루언서 등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게 해주는 유료 아이템이다. 

카메라박스로 만든 포토카드에는 아이콘 멤버들의 친필 사인을 넣어 팬들이 더욱 생생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이콘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아이콘 전용 카메라박스’를 산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한정판 아이콘 NFT를 증정한다. 

캔디플러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자체 앱의 ‘챌린지’ 서비스를 통해 ‘양방향 포토카드 페스티벌’을 개최할 계획이다. 팬들은 캔디플러스를 통해 아이콘 멤버들과 찍은 포토카드를 게시할 수 있고, ‘댓글’과 ‘좋아요’ 등 반응을 남길 수도 있다. 좋은 반응을 얻은 사용자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캔디플러스는 지난달부터 아이콘의 전세계 투어 콘서트 현장에 ‘캔디존’을 설치하고 있다. 캔디존에는 캔디플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포토부스 ‘캔디포토’가 배치된다. 캔디포토는 캔디플러스의 실시간 안면인식 기술과 인공지능(AI) 기술을 탑재해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있는 것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이근우 캔디플러스 대표는 “전 세계 최초로 카메라박스 신기술을 이용해 아이콘 멤버들이 직접 그린 카메라박스로 양방향 포토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