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지구의 날' 맞이 임직원 물품 기부 캠페인 '지구사랑 모아모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4-21 0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고물품 기부 통해 장애인 일자리 제공 및 친환경 기여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임직원 대상으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하는 '지구사랑 모아모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중고물품을 기부함으로써 장애인 일자리 제공에 기여하고 친환경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구사랑 모아모아 캠페인은 지난 5일부터 2주간 진행됐다.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자원순환 기부활동 △굿윌스토어 건립비용 후원 △임직원 사진전 △임직원 자녀 그림 공모전 등의 활동이 이어졌다.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은 현재 사용하지는 않지만, 재판매가 가능한 의류·잡화·생활용품·도서 등 중고물품 1000점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기증한 물품은 전국 18개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되고 수익금은 장애인의 사회적 참여와 자립 지원에 사용된다. 

굿윌스토어는 기업이나 일반인에게 물품을 기증받아 재판매하는 매장으로 발달장애인 등 경제적 약자를 우선 고용하는 사회적기업이다. 여러 임직원들의 기부에 따라 LG헬로비전도 캠페인에 동참, 장애인의 자립을 응원하고자 굿윌스토어 건립 후원금을 전달했다.

임성원 LG헬로비전 상무(홍보·대외협력센터장)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중고 물품을 기부함으로써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자원 재순환을 통한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인프라의 기반 기술인 클라우드가 산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이 경기침체에 대비하기 위해 비용 효율화에 나서면서 기 구축한 클라우드 시스템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술들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