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진짜 줬네"...'10억 경품 로또집' 당첨자 나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4-13 13: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 당첨자에게 12일 경품으로 현금 10억원을 전달했다.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는 당첨자 1명에게 현금 10억원을 지급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한 해 동안 티르 패밀리 공식몰, 오프라인 쇼룸과 홈쇼핑에서 누적 금액 15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티르티르는 청약 시 활용되는 '유니피커' 프로그램을 활용해 지난달 10일 브랜드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공개 추첨했다.  

앞서 티르티르 지난 3월 2022년 연말 정기 세일을 통해 진행한 랜덤 경품 증정 이벤트에서도 1등 당첨자에게 '포르쉐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전달하는 증정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3일부터는 전 제품 최대 50% 할인 및 여행권 등 9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증정하는 2023년 첫 패밀리 세일을 진행했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니즈에 맞춘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10억 내 집 마련 지원 프로젝트'는 고객들의 사랑에 더 큰 행복으로 보답하기 위해 고심해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