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 반얀트리 서울과 손잡고 베트남 음식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부 부장
입력 2023-03-28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베트남항공 ]

베트남항공 (Vietnam Airlines)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베트남 음식을 주제로 한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Granum Brunch to Vietn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다.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 올데이 레스토랑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베트남 쌀국수, 반쎄오, 레몬라스 치킨 반미, 랍스터와 모닝글로리, 타마린드 폭립, 볶음면, 베트남식 새우롤과 장어롤, 베트남 연유 커피와 차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베트남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4월 9일까지 10일간 양사의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트남항공 인천~다낭 구간 왕복 항공권, 호텔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라넘 브런치 투 베트남은4월 1일부터 6월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진행되며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1995년에 설립, 100개 이상의 노선으로 20개 이상의 국내선, 30개 이상의 국제선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